삼성) 자욱이 올스타 외야 점수 1위인가 넘 좋구나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662575 무명의 더쿠 | 16:20 | 조회 수 197 ꒰(ノ⁾⁾˙∇˙)꒱乃꒰(ノ⁾⁾˙∇˙)꒱乃꒰(ノ⁾⁾˙∇˙)꒱乃 우리도 열심히했고 선수단도 많이 뽑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