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잡담 기아) 아니 올러 외인이라 선수단투표 기대안했는데 비중뭐야
250 3
2026.06.24 16:20
250 3

올타쿠야 너 성공했다!!!

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💚마몽드 X 더쿠💚 더 강력해진 #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(50인) 331 06.22 32,932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23,284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98,161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15,17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78,731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3,341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08534 잡담 kt) 낼 선발은 형준이래 17:50 3
15208533 잡담 키움) 2용타하고 갈린 투수들 보면 욕밖에 안 나오는데 17:50 1
15208532 잡담 삼성) 고집 진짜 세다는거 다시 확인... 17:50 3
15208531 잡담 기아) 이범호 감독, "성범이 없으면 팀이 안 돌아간다" 17:50 23
15208530 잡담 삼성) 포수 키울 생각도 없어 보이고 뭐... 진짜 걍.. 왜 저래 1 17:50 17
15208529 잡담 기아) 주니어 없으면 시니어라도 1 17:50 18
15208528 잡담 이름을 까먹었는데 삼성 단발머리 치어분 좋아함 ㅋㅋㅋ 3 17:49 83
15208527 잡담 kt) 이강철이 소형준 낳았나 17:49 73
15208526 잡담 삼성) 유영웅 계속 쓸 각이네 2 17:49 50
15208525 잡담 엔씨) 오 나 빵도 쭈도 감추로는 가것지 했는데 베12이라니 ( ⸝⸝ᵒ̴̶̷ Ⱉ ᵒ̴̶̷⸝⸝ )ꔪ 17:49 19
15208524 잡담 한화) 엉덩이 흔들며? 공 달라는 포수(규현이) 2 17:49 63
15208523 잡담 삼성) 포수가 공만 잡으면 되는 포지션이면 우리는 비시즌 때 왜 포수를 그렇게 모은걸까.. 1 17:49 54
15208522 잡담 삼성) 박 감독은 “나도 예전에 내야 한참 보다가 외야 한 번 나가면 어설프긴 했다. 그래도 어느 정도 기본은 예전부터 가지고 있던 것”이라며 “포수 (최)형우가 나갔으면 다치지 않고 사인 잘 맞추고 잡기만 해주면 충분했다”며 방싯했다. 1 17:49 58
15208521 잡담 삼성) 아니 자기 머릿속으로만 계산하면 다 계산대로 굴러가냐고 17:49 11
15208520 잡담 쓱 조다정 치어는 야구에서도 뺙뺙 응원하셔? 2 17:49 77
15208519 잡담 정원공주님 진짜 좋아했어 2 17:48 88
15208518 잡담 삼성) ㅅㅈㅎ 머장도 걍 후라도 경기 정도만 주간 1회 배터리 나오면 좋겠음 3 17:48 38
15208517 잡담 삼성) 웅더레 간다 17:48 6
15208516 잡담 삼성) 팀장 춤추는거 진짜 놀랍더라 17:48 71
15208515 잡담 하지원치어는 아직 히니?? 2 17:48 17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