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수 개무시하네
잡담 삼성) 박 감독은 “나도 예전에 내야 한참 보다가 외야 한 번 나가면 어설프긴 했다. 그래도 어느 정도 기본은 예전부터 가지고 있던 것”이라며 “포수 (최)형우가 나갔으면 다치지 않고 사인 잘 맞추고 잡기만 해주면 충분했다”며 방싯했다.
179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| 06.21 | 45,953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25,203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99,062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15,681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80,890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3,54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14677 | onair | 롯데) 풀카 | 20:36 | 1 |
| 15214676 | onair | kt) 아지금은 뒤에 또리 (ू ˃▾˂ ू) | 20:36 | 1 |
| 15214675 | onair | 엘지) 윤식이 이번 시즌 좌완 스페셣리스트로 쓸 수 있을 거 같은데? | 20:36 | 6 |
| 15214674 | onair | 기아) 전상 공왜이럼 | 20:36 | 54 |
| 15214673 | onair | 엘지) 8회 강훈이려나 영우려나 궁금하넼ㅋㅋㅋ | 20:36 | 5 |
| 15214672 | onair | 삼성) 솔까 오늘은 상대선발때문에 기대 안했고 어제 경기를 곱씹게됨 | 20:36 | 14 |
| 15214671 | onair | 삼성) 올스타 투표도 끝났는데 이제 살아나주시궜어요? | 20:36 | 4 |
| 15214670 | onair | kt) 알감자는 할수있따 🌸🖤₊·*◟( ⌯˘ ▾ ˘ ⌯ )◜‧*・🖤🌸 | 20:36 | 2 |
| 15214669 | onair | 롯데) 제발 아카 하나만 제발ㅠㅠㅠㅠㅠㅠㅠ | 20:36 | 23 |
| 15214668 | onair | 기아) 아까 민이 타석부터 빅이닝이었어?? 2 | 20:36 | 38 |
| 15214667 | onair | 기아) 6점차에 상현이 좀 아깝다고 생각하는 나 1 | 20:36 | 46 |
| 15214666 | onair | kt) ㅍㅇ | 20:36 | 5 |
| 15214665 | onair | 삼성) 후반부에 점수 그만내고 초반에 내라니깐 후반부에도 안낼거임? | 20:36 | 16 |
| 15214664 | onair | 기아) 갓통 | 20:36 | 39 |
| 15214663 | onair | 한화) 득점권 바보라고 뭐라했더니 이젠 안타를 아예 못치네 2 | 20:36 | 62 |
| 15214662 | onair | 롯데) 말에는 힘이 있다고 9 | 20:36 | 88 |
| 15214661 | onair | 두산) 오늘 맞춰잡나 했는데 벌써 6k | 20:36 | 39 |
| 15214660 | onair | SSG) 건욱이 투구수가 영원히 3개야 ૮₍◕ᴥ◕₎ა 1 | 20:36 | 40 |
| 15214659 | onair | 삼성) 원정이라 특타도 못할꺼고 | 20:36 | 15 |
| 15214658 | onair | 두산) 다음 이닝에 점수 더 벌어지면 찬호랑 의지랑 수빈이 빼주는거 어때 2 | 20:36 | 2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