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딱히 난 올스타 못뽑힌거에 대해 내가 미안하거나 하진 않다..어..
무명의 더쿠
|
16:19 |
조회 수 357
잘할땐 누구보다 열심히 투표한다
투표할맛 안나게하는 롯자 느그가 잘못한기다....
기간에 10위찍고 있는데 누가 투표함 ㅠ
그래도 내년엔 투표해줄테니 성적을 잘 내바라
잘할땐 누구보다 열심히 투표한다
투표할맛 안나게하는 롯자 느그가 잘못한기다....
기간에 10위찍고 있는데 누가 투표함 ㅠ
그래도 내년엔 투표해줄테니 성적을 잘 내바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