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솔직히 좀 허무하긴하고 기간은 좀 줄었으면 좋겠어 내년에도 투표할꺼지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661919 무명의 더쿠 | 16:19 | 조회 수 71 이런걸 한번 겪고나면 독려하는입장도 좀 애매해지니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