머릿수 딸리는게 너무 너무임ㅠㅠㅠㅠ그래서 야구붐 왔을 때 좀 잘해서 유입도 좀 더 힘내길 바랐는데 그것도 올해는 쉽지 않고ㅠ 흥참동 자조적으로 쓰는 말이지만 이렇게 실감할 때면 너무 무력해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