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강훈이가 3월부터 필승조 역할 해준게 성적 유지하는데 정말 큰 역할 해주고 있어서 꼭 베12로 올스타 갔으면 했는데 너무 아쉽다ㅠ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659845 무명의 더쿠 | 16:18 | 조회 수 27 그래도 2위고 투표수도 꽤 받아서 꼭 점수 봤으면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