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잡담 엘지) 결과적으로 타자들 땅 판 거 보면 투표기간에 야구를 못해서 <<는 올해도 좀 이어진 것으로 ㅋㅋㅋ
91 3
2026.06.24 16:17
91 3

경기를 이기긴 이겼는데 고거시 ㅋㅋㅋㅋㅋ ㅠㅠ

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1 06.21 43,533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22,449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98,161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15,17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78,731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3,341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08372 잡담 엔씨) 3루 휘집이 17:32 0
15208371 잡담 엘지) 그럼 주허니가 시포하나 17:31 5
15208370 잡담 엘지) 근데 아이돌 한명도 아니고 전원이면 기습시구가 맞는거 같아 17:31 11
15208369 잡담 엘지) 우리 치어 의상 그냥 유니폼 구단의류 콜라보만 입길 바람 17:31 10
15208368 잡담 전 구단 통틀어도 엘지 이 의상 못이긴다에 오늘 우리팀 승리 건다 4 17:31 132
15208367 잡담 치어들 비교되는게 밤티정복보다 유니폼을 입을때임 17:31 24
15208366 잡담 작년에 기아 결국 못쓴 아카송 2 17:31 88
15208365 잡담 난 그 멘트가 웃겼음 ㅋㅋㅋ 팔도 보여줘야하고 배꼽도 보여줘야하고 17:31 6
15208364 잡담 한화) 근데 진짜 치어들은 유니폼 입었을때가 제일 이쁘던데... 유니폼 아니면 스포티하게 나온 관련 의상 17:31 13
15208363 잡담 반짝이랑 레이스 진짜 촌스러움 17:31 10
15208362 잡담 엘지) 메가트윈스포를 터트려서 6회에 이주헌을 나오게 하자!! 2 17:31 14
15208361 잡담 SSG) 오늘 최정 나온다 ㅠㅠ 17:31 21
15208360 잡담 삼성) 강민호는 초반부터 실점하고 그래야 다음날 빼는거 같더라 2 17:31 23
15208359 잡담 어제 치어 사이에 군인 한명 세워두고 트월킹 추는거 카메라 잡히는거 보고 기겁함 5 17:31 80
15208358 잡담 난 키티네도 사자네도 솔까 삼진송 아무 생각 없는데 룡이네 그저~바라만 보고 있지~ 루 킹 삼 진 은 ㄹㅇㅠㅠㅠㅋㅋㅋㅋ 2 17:31 43
15208357 잡담 엘지) 보넥도 분들 전원 다 오셨네 3 17:31 114
15208356 잡담 엘지) 이미 시구썰은 한참전부터 돌았고 그래서 이미 티베에서 프리미엄 99민원?에 팔고있었음 7 17:30 97
15208355 잡담 삼성) 밤티정복/돌핀 작년에도 있었는데 올해 입는 빈도수 늘어나고 사소한 디테일? 에서 진짜 체감 많이 됨ㅋㅋㅋ 17:30 26
15208354 잡담 삼성) 치어팀장 바뀐대서 추구미보고 각오했는데 솔직히 생각보단 덜해서 (그렇다고 좋다는거 아님) 2 17:30 50
15208353 잡담 정원공주 떠났고 이번 시즌 시은치어도 가버렸다 3 17:30 1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