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t) 우리도 베스트12로 선수를 보내다니... (⸝⸝•̅ ▾ •̅⸝⸝)
무명의 더쿠
|
16:16 |
조회 수 94
우리도 이제 세줌단 ٩(ෆ ˙▾˙ ෆ)۶
(물론 선수단 투표에서 뒤집은거 압니다)
(하지만 팬투표가 더 안나왔다면 뒤집기 어려웠을 수 있다 생각해요)
우리도 이제 세줌단 ٩(ෆ ˙▾˙ ෆ)۶
(물론 선수단 투표에서 뒤집은거 압니다)
(하지만 팬투표가 더 안나왔다면 뒤집기 어려웠을 수 있다 생각해요)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