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걍 햄장만큼만 쳤어도 야수들은 갔어 우리 투표 잘해놔서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655934 무명의 더쿠 | 16:15 | 조회 수 197 진심 본인들이 못해서 못가는거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