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주영이가 아쉽다 성적도 진짜 좋은데 시기가 아까워 ㅠ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655030 무명의 더쿠 | 16:14 | 조회 수 126 세이브 페이스 미쳤는데 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