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선수단 점수 올린거 좋음...안그럼 예전처럼 걍 줄세우기 한팀 도배라;;
무명의 더쿠
|
16:13 |
조회 수 100
근데 차라리 이럴거면 다른나라처럼 팀 쿼터제 하는게 나을지도 ㅋㅋㅋ 선수단에서 뒤집혀서 투표 가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으면말이짘ㅋ
근데 차라리 이럴거면 다른나라처럼 팀 쿼터제 하는게 나을지도 ㅋㅋㅋ 선수단에서 뒤집혀서 투표 가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으면말이짘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