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까 김민선수 싸인받고 싶다고 질문 글 올렸던 개인데 결론적으로는 못 받았음 ૮₍ ᵕ̩̩ㅅᵕ̩̩ ₎ა 언젠가 기회가 되면 받을 수 있길,,, 오늘 이기면 다 괜차나 이기자 오늘٩૮₍˶•᷅ᗝ•᷄˶₎ა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