???????????????우리팀??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아니 김씨 좌익 보게하면 얼쑤를 휴식 주면 안되나
- 17:39
- 조회 0
- 잡담
-
- 우리팀 팀장!!!!!!! 나가줘서 고마워요!!!!!!!
- 17:39
- 조회 3
- 잡담
-
- 엘지) 주헌이 선발 아니라 아쉽긴한데 또 선발 아니라 영상이라도 남길거같아서 기대되긴해
- 17:39
- 조회 2
- 잡담
-
- 엘지) 오늘의 햄커피(و ♧˃̵ᗝ˂̵)☆˃̵ᗝ˂̵)و
- 17:39
- 조회 1
- 나눔
-
- 챔필 오면 갸린이 응원단들이 춤도 춘다
- 17:39
- 조회 1
- 잡담
-
- 삼성) ㅌㅇㅋ 치어도 몇명 노림수 보이거나 옷 짧게 입고하는 치어들 있긴한데
- 17:38
- 조회 53
- 잡담
-
- 삼성) 신규치어팀 4명인데 이중 절반이 춤을 못추더라..
- 17:38
- 조회 37
- 잡담
-
- 롯데) 오늘 팬싸 먼중......... 와
- 17:38
- 조회 68
- 잡담
-
- 엘지) 근데 저 많은 인원이 공을 한벙에 덬져?
- 17:38
- 조회 57
- 잡담
-
- 삼성) 개잘해야 써주고 개못해야 그 포지션에 꾸역 안넣고 하지
- 17:38
- 조회 16
- 잡담
-
- 롯데는 ㄹㅇㅂㅇ a 추는거 보고놀람
- 17:38
- 조회 111
- 잡담
-
- 엘지) 톨허스트에게... 〆(•ᴗ•๑♧)(•ᴗ•๑☆ )
- 17:38
- 조회 29
- 잡담
-
- kt) 키티들아...길을 못찾겠어 ㅠㅠ 샐러리아랑 정지영커피 어디야ㅠㅠ
- 17:37
- 조회 65
- 잡담
-
- 근데 솔직히 내가 입으면 밤티인 유니폼도 치어가 입으면 이쁜 경우 많음
- 17:37
- 조회 69
- 잡담
-
- 삼성) 근데 다른 팀입에서 우리팀 밤티 됐다는 말 나오는거 자체가... 말 다했다고 봄
- 17:37
- 조회 96
- 잡담
-
- 두산) 경기 전 만난 김 감독은 "안 그래도 계획은 하고 있었다. 일요일(28일)에 또 나가야 하기에 한화전에서 정말 눈부신 투구를 하지 않는 한 한 번 쉬어가게 할 생각을 갖고 있었다"고 설명했다. 낯선 무대에 와 적응에 힘들었을 타카다를 위한 배려 차원.
- 17:37
- 조회 49
- 잡담
-
- 솔직히 난 그냥 유니폼에 짧은바지입는것도 바지짧다고생각함
- 17:37
- 조회 64
- 잡담
-
- 두산) 올스타 결과 지금 봤는데 영하 아슬아슬 했구나
- 17:37
- 조회 20
- 잡담
-
- SSG) 좌익에서 날아다니는 선수를 왜 우익으로 불안하게 봐야되냐고
- 17:37
- 조회 12
- 잡담
-
- SSG) 와이어투와이어 하던 시즌 빼고 늘 저래서..
- 17:37
- 조회 4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