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좀 빡친다 박성한 상 아무것도 못주고 올스타도 못보내는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648923 무명의 더쿠 | 16:10 | 조회 수 130 우리팀이 우리팀이라 에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