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뭐 허무해하는건 별개로 팬투표 뒤집힐만큼 못한 건 선수들탓이지 팬투표 왜해ㅠㅠㅠ 는 좀 논점에서 벗어난 거 같은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647309 무명의 더쿠 | 16:09 | 조회 수 364 적당히만 성적 방어했어도 내야수 두명은 안 뒤집혔을걸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