⸜̑⸝͂˖໋⸰꒰( ⸝⸝ᵒ̴̶̷ ᵕ ᵒ̴̶̷⸝⸝ )꒱⸝⸝ި ʕᦏ´-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난 형우 안빼주는것도 이해를 못하겠음
- 17:45
- 조회 8
- 잡담
-
- 기량치어 ㅈㅉ 좋아 일단 존예인데 춤을 너무 잘춤
- 17:45
- 조회 26
- 잡담
-
- 한화) 오늘따라 내가 좋아하는빵집에 사람이 너무 많아..
- 17:45
- 조회 38
- 잡담
-
- 삼성) 박 감독은 주포지션으로 돌아간 김영웅에 대해 “원래 그렇게 계획했다. (전)병우가 한 번 정도 쉴 때면 영웅이를 3루로 쓰고 번갈아 쓰려고 한다. 어제 경기 때문에 옮긴 건 아니다”고 했다. 그러면서 “본인도 긴장을 많이 했을 거다. 하지만 긴장을 이겨내야 하는 게 또 프로”라고 했다.
- 17:45
- 조회 50
- 잡담
-
- 삼성) 전뱅도 걍 최근에 체력 바사삭 됐어도 안뺐던게 결정적일 때 만리런 치고 쓰리런 치고 이러면서 이긴 경기들이 있어서
- 17:45
- 조회 6
- 잡담
-
- SSG) 최악이었던 때로 그대로 행동하네... 순위 안 나오니까..
- 17:45
- 조회 26
- 잡담
-
- 삼성) 작년 치어들 유니폼에 청바지 무릎길이 교복 이런거 입어줘서 좋았어
- 17:45
- 조회 20
- 잡담
-
- 엘지) 어떻게 콜라보됐나했더니 ㅂㄴㄷ가 엘지유플 모델됐구나
- 17:45
- 조회 31
- 잡담
-
- 우리팀 아기치어 너무 좋아....
- 17:45
- 조회 86
- 잡담
-
- 롯데) 와 오늘 1154일 만에 7연승도전이래 ∧( •́Θ•̀;ก)💦
- 17:45
- 조회 31
- 잡담
-
- kt) 욘뾰 또 감동이네(๑o̴̶̷︿o̴̶̷๑)🪄 콕터뷰 보다가 급 감격함(๑o̴̶̷︿o̴̶̷๑)🪄
- 17:45
- 조회 22
- 잡담
-
- 기아) 어쩔수없다
- 17:44
- 조회 59
- 잡담
-
- 기량치어 ㅈㅉ 아름다우시더라....
- 17:44
- 조회 37
- 잡담
-
- 기아) 호령이가 못가네ㅠ
- 17:44
- 조회 103
- 잡담
-
- kt) 오늘 우어구나
- 17:44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오.....ʕ ⚆ᗝ⚆ ʔ
- 17:44
- 조회 103
- 잡담
-
- 빠부
- 17:44
- 조회 25
- 잡담
-
- 두산) 단순히 못 쳐서 아쉬운 게 아니라 왜 2스트라이크까지 안 칠까 싶은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. < 이것도 안재석 아님?
- 17:44
- 조회 75
- 잡담
-
- 항상 이해가 안가던데 올스타에 안가야 선수들 쉴수 있다며 그게 팩트인듯 주구장창 얘기하는 부류들은 뭘까..
- 17:44
- 조회 124
- 잡담
-
- 가만보니깐 엘지는 노출이 밤티나고 케이티는 순수 미감이 밤티네
- 17:44
- 조회 6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