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아니 우리 팬투표 진짜 힘 엄청 낸거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645843 무명의 더쿠 | 16:08 | 조회 수 125 50만표 뒤집힐정도면 걍 인정해야되고라인업 보니까 성적대비 그래도 갈사람 최대한 보냈다ㅠㅠㅋㅋㅋㅋㅋ 홍보영상도 잘뽑고 이래서 잘 나온듯 다들 고생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