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근데 정이 이번에 올스타 갈수 있나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645331 무명의 더쿠 | 16:08 | 조회 수 33 휴식이 더 좋을거같은데 ૮₍ -̥̥᷄ _ -̥̥᷅ ₎ა˚‧º·૮₍ ฅ ﻌ ฅ ₎ა‧º·˚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