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김너겟 축하한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643609 무명의 더쿠 | 16:07 | 조회 수 136 하솜이 보고 싶어서 하솜이 아부지 맨날 뽑은 보람이 있다 ヽ(*˙▾˙*)ノ(▾˙*ノ)ヽ( ☗ )ノ(ヽ*˙▾)ヽ(*˙▾˙*)ノ 주원슨슈도 맨날 뽑았슈 축하해 ♬”୧(୧˶ᵔ▾ᵔ˶) (˶ᵔ▾ᵔ˶و(و”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