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근데 우린 작년까지 팬투표로 못가던걸 선수단 투표로 뒤집어서 간적이 많았기 때문에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642402 무명의 더쿠 | 16:06 | 조회 수 123 할말은 없다 니들이 잘하지 그랬니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