ㅁㅊ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치어도 은은하게 의상이 밤티 나는게 많아서 놀랐음 딱붙는 레쟈 원피스..? 이런거
- 17:37
- 조회 0
- 잡담
-
- 솔까 난 전구단 다 정복에 대한 기대감은 없긴 해
- 17:37
- 조회 45
- 잡담
-
- 삼성) 구단에서 트윙클팀한테 직접 외주를 주면 해결될 일이다
- 17:37
- 조회 26
- 잡담
-
- SSG) 이숭용 감독은 "김건우가 좀 지쳐 있다. 10일 휴식을 주고 싶은데 본인이 이겨보고 싶다고 이야기를 한다. 저희가 봤을 때도 이 경험이 괜찮을거라 생각이 든다. (김건우가) 화요일 던지고 일요일 등판은 아닌 것 같아 다음 주 화요일(30일 광주 KIA 타이거즈전)에 들어가게 됐다"고 설명했다.
- 17:36
- 조회 48
- 잡담
-
- SSG) 오늘은 제발 병살 좀 그만 쳤으면
- 17:36
- 조회 6
- 잡담
-
- 작년에 키티네 뭐더라... 원숄더라고하나 그거에 의도한건 캣우먼인가 그거였을거같은 껌정 의상 있는데 그거 보고 내가 어머 하니까 키티친구가 잊어... 함
- 17:36
- 조회 54
- 잡담
-
- 삼성) 혜인치어는 작년에 100경기 이상 단상에 서서 더 좋아하긴해
- 17:36
- 조회 41
- 잡담
-
- SSG) 김재환 때문에 에레디아 좌우 와리가리 시키는거도 존나 노이해
- 17:36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걍 유니폼을 입어도 안에 탑 입고 단추 다 열어제끼고
- 17:36
- 조회 33
- 잡담
-
- 엘지) 난 기습사구로 보고 경기 시작 전에 누가 공 던진줄
- 17:36
- 조회 69
- 잡담
-
- 올해 기아 치아리더 예쁘다고 생각했던 의상
- 17:36
- 조회 278
- 잡담
-
- 한화) 정확히 알진 못하지만 우리 치어 정도면 무난한 거 같음
- 17:36
- 조회 52
- 잡담
-
- 엘지) 예매 끝나고 시리즈 직전에 시구 공지해도 어차피 시구자 팬들은 티베에서 표 사서 들어가서
- 17:36
- 조회 32
- 잡담
-
- 나 차팔이구단 아카송 호걸이 개좋아함 ㅋㅋㅋ
- 17:36
- 조회 65
- 잡담
-
- 한화) 어 어제 나눔 당첨됬는데 ㅠ 지금봤어 ㅠㅠㅠㅠ
- 17:36
- 조회 32
- 잡담
-
- 한화) 배코 여우비 틀고 돼르골 퍼포먼스 하면 안돼?
- 17:36
- 조회 10
- 잡담
-
- 엘지) 설니 아쉽지만 우동 아니라 다행이고 이번 밀니 밤티 아니라 다행이고 ㅋㅋ
- 17:36
- 조회 21
- 잡담
-
- 키움) 이구단 지명권에 선수 그리팔면서 26프로젝트 어찌하더니
- 17:36
- 조회 26
- 잡담
-
- SSG) 최정이 치면 랜더스는 이긴다 ૮₍ و ˃̵ᗝ˂̵ ₎აو
- 17:36
- 조회 13
- 나눔
-
- 키티 정복 반짝이 진짜 밤티나던데..
- 17:35
- 조회 1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