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t) 나 진짜 언준이만이라도 꼭 보내주고싶었는데 •° •° •°(°`▾´° )°• °•°•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641973 무명의 더쿠 | 16:06 | 조회 수 93 투표해준 동사로들 다들 넘 고맙고 선수단분들도 고맙습니다 .・゚゚・(∩ ▾ ∩)・゚゚・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