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근데 투표결과로 몇명 못가긴 햇는데 릴스로 우리끼리 올스타 1차로 한 것 같아서 조금 덜 아쉬움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641870 무명의 더쿠 | 16:06 | 조회 수 122 재밋엇다 ꉂꉂʕᵔᗜᵔ*ʔꉂꉂʕᵔᗜᵔ*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