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팬투표로 많이 못보내게 되더라도 잠실마지막올스타때 투표열심히해서 뿌듯함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641462 무명의 더쿠 | 06-24 | 조회 수 65 열심히했다 ദി(♧⸝⸝ʚ̴̶̷ ᴗ ʚ̴̶̷⸝⸝)ദ്ദി(☆⸝⸝ʚ̴̶̷ ᴗ ʚ̴̶̷⸝⸝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