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경이도 아쉽긴 하구만 ㅠ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키움) 하성이 스타팅 9번 유격/ 정후 6번 우익
- 07:09
- 조회 2
- 잡담
-
- 삼성) | ᴥ◕₎ა 사초온 나 대구고가 조아
- 07:09
- 조회 6
- 잡담
-
- 나 오늘 위팍가 ૮₍◕ᴥ◕₎ა
- 07:06
- 조회 22
- 잡담
-
- 일요일에 잠실 오랜만에 가는데 그래서 뭐 먹어야돼?
- 07:04
- 조회 27
- 잡담
-
- SSG) 준재 진짜 착실하다 어제도 냥이 올렸었네 ꉂꉂ૮₍ ᵔᗜᵔ* ₎ა ꉂꉂ૮₍ ᵔᗜᵔ* ₎ა
- 06:59
- 조회 49
- 잡담
-
- 두산) 이거 온라인 어디서 사야해!?
- 06:57
- 조회 108
- 잡담
-
- 1. 무명의 더쿠 02:13 다른 구장은 줄이 안 길어?? ʕ ⚆ᗝ⚆ ʔ5. 무명의 더쿠 = 1덬 02:16 난 곰떼들하고만 다니니까 전혀 몰랐네 ㅠ
- 06:54
- 조회 89
- 잡담
-
- 기아) 도영이인터뷰하는데 얼라들 다 지나가면서 부힛부힛하네
- 06:52
- 조회 181
- 잡담
-
- 엘지) 일어나자마자 구본혁 등장곡 생각나서 개웃김 상태ㅋㅋㅋ
- 06:45
- 조회 75
- 잡담
-
- 매기내꺼모닝
- 06:40
- 조회 52
- 잡담
-
- 퇴근하고 잠실 두산전 가는거라 저녁 못먹을까봐 블로그 검색했는데
- 06:38
- 조회 109
- 잡담
-
- 이가네는 3루다 (양념만같고 업체가 다르다는카더라)
- 06:25
- 조회 161
- 잡담
-
- 키움) 지성이 애니콜이구만....
- 06:00
- 조회 132
- 잡담
-
- SSG) 쓱튜브 이제 봤는데 후니하니 유니폼?
- 05:16
- 조회 242
- 잡담
-
- 얘들아 강원도 고성군 해변의 파도소리 듣고가
- 05:11
- 조회 94
- 잡담
-
- 삼성) 태인이 엄청 좋아하시는 어머님팬분이 편찮으신데 소식 보고 디엠 줬나봐
- 04:40
- 조회 421
- 잡담
-
- 다른팀 팀스토어 들러서 귀여운 인형 업어오는게 얼마나 즐거운데
- 04:29
- 조회 350
- 잡담
-
- 롯데) [HIGHLIGHT] NC VS 롯데(06.24) | 나승엽 결승타·김원중 세이브! 짜릿한 역전승🔥
- 04:26
- 조회 154
- 스퀘어
-
- 두산) 다들 괜찮은거제 아이싱을 다 하고있네
- 04:17
- 조회 223
- 잡담
-
- 두산) 반려돼구리도 아니고 이게 뭐야ㅋㅋㅋㅋㅋㅌㅌㅋㅋ
- 04:08
- 조회 41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