ㅈㄱ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키티네 정복도 개밤티던데
- 17:33
- 조회 9
- 잡담
-
- 오스틴은 ㄹㅇ 인싸에 성적도 좋네
- 17:33
- 조회 25
- 잡담
-
- 엘지) 근데 썰은 나도 봤음ㅋㅋㅋㅋ 뭐래 우린 기습시구 한적이 없는데 하며 넘겼는데ㅋㅋㅋㅋ
- 17:33
- 조회 44
- 잡담
-
- 삼성) 트윙클 아예 빠질거라는 얘기 돌아서 보니깐 새 치어팀 4명밖에 없긴하더라
- 17:33
- 조회 30
- 잡담
-
- 롯데) 일단 이번주에 세웅이 주 2회 안 하는 건 맞지?
- 17:33
- 조회 27
- 잡담
-
- 엘지) 밀니 나쁘지 않지만 그래도 설니가 잘 어울릴 것 같았는데
- 17:32
- 조회 20
- 잡담
-
- 엘지) 우리팀 치어 방향성 이상한거 더 유명해지면 좋겠어
- 17:32
- 조회 30
- 잡담
-
- 엘지) 주헌이 오늘 나왔으면 좋겠네ㅋㅋㅋ
- 17:32
- 조회 20
- 잡담
-
- 키티네 삼진송을 수원에서 우리팀 타자가 고개 숙이면서 들어오면서 들을 때
- 17:32
- 조회 37
- 잡담
-
- 두산) 안재석 작년 성적 다시 보고 왔는데
- 17:32
- 조회 64
- 잡담
-
- 두산) 아ㅋㅋㅋㅋㅋ 찬호 작년까지 통산 6번 30타석인데 올해만 벌써 39타석째래ㅋㅋㅋㅋㅋ
- 17:32
- 조회 41
- 잡담
-
- 기아) 우리 올스타 간만에 미혼 타이거즈네
- 17:32
- 조회 78
- 잡담
-
- 엘 치어 최근에 고양이발인지 뭔지 그거 끼고 있는거 보고 저거뭐임??? 됨
- 17:32
- 조회 93
- 잡담
-
- 엘지) 헐 우리 돌시구 이정도로 기습? 인거 처음인데?
- 17:32
- 조회 39
- 잡담
-
- 엔씨) 3루 휘집이
- 17:32
- 조회 34
- 잡담
-
- 엘지) 그럼 주허니가 시포하나
- 17:31
- 조회 63
- 잡담
-
- 엘지) 근데 아이돌 한명도 아니고 전원이면 기습시구가 맞는거 같아
- 17:31
- 조회 74
- 잡담
-
- 엘지) 우리 치어 의상 그냥 유니폼 구단의류 콜라보만 입길 바람
- 17:31
- 조회 22
- 잡담
-
- 전 구단 통틀어도 엘지 이 의상 못이긴다에 오늘 우리팀 승리 건다
- 17:31
- 조회 385
- 잡담
-
- 치어들 비교되는게 밤티정복보다 유니폼을 입을때임
- 17:31
- 조회 6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