쭌 보내따!!!!!!!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| 06.21 | 45,953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25,203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98,161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15,681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78,731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3,54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13405 | onair | 엘지) 뭔가 던지는걸 볼땐 6이닝 4실점느낌인데 결과는 6이닝 무실점이네ㅋㅋㅋㅋ | 20:12 | 0 |
| 15213404 | onair | 삼성) 차라리 버닝할꺼면 몇경기 내내 캐리하는게 낫지 | 20:12 | 1 |
| 15213403 | onair | 한화) 점수 못내는 건 둘째치고 1안타는 너무하네 | 20:12 | 0 |
| 15213402 | onair | 두산) 진짜 존나 잘하네 뭐냐 와...... | 20:12 | 1 |
| 15213401 | onair | 한화) 휴 빨리 선발분 내려가시길 | 20:12 | 3 |
| 15213400 | onair | 두산) 최민석 우리 투수라니ㅠㅠㅠ 정말 스타일 존멋임 | 20:12 | 3 |
| 15213399 | onair | 엘지) 톨 선발승 꼭 줘라 | 20:12 | 1 |
| 15213398 | onair | 삼성) 투수들 개불쌍하네 | 20:12 | 1 |
| 15213397 | onair | 한화) 순페가 말하는 게 인서가 바깥쪽에 약한 이유도 되겠네 | 20:12 | 24 |
| 15213396 | onair | 한화) 저쪽보더는 진짜 무죄다.... | 20:12 | 10 |
| 15213395 | onair | 한화) 그냥 타자들 무죄임 | 20:12 | 12 |
| 15213394 | onair | 한화) 다음에 내려가시면 좋겠어요 | 20:12 | 10 |
| 15213393 | onair | 두산) 진짜 개잘한다.... | 20:12 | 9 |
| 15213392 | onair | 두산) 오늘 아직까지 피안타 볼넷 한개씩이네 | 20:12 | 7 |
| 15213391 | onair | 두산) 나도 모르게 욕할뻔 | 20:12 | 15 |
| 15213390 | onair | 두산) 민석이 오늘 신들렸니.....?...........? | 20:12 | 11 |
| 15213389 | onair | 삼성) 디아즈고 뭐고 모든 빠따들이 내야성 타구를 날리는데 어케 이김 | 20:12 | 10 |
| 15213388 | onair | 롯데) 우취 무승부도 무패다 1 | 20:12 | 25 |
| 15213387 | onair | 기아) 아이고ㅠㅠㅠㅠㅠ | 20:12 | 34 |
| 15213386 | onair | 삼성) 이번 경기중에 젤 웃긴순간였슨 | 20:12 | 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