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쉽다 성적 좋았는데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🧡더쿠X동국제약🧡 한장으로 선케어 끝! ✨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(100명) 238 | 00:05 | 14,205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25,203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00,426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15,681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81,501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3,54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17363 | onair | 엘지) 저 마싯는 케이크를... | 21:17 | 0 |
| 15217362 | onair | 엘지) 오지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테토남 | 21:17 | 0 |
| 15217361 | onair | 엔씨) 만만한게 비슨이지 | 21:17 | 13 |
| 15217360 | 잡담 | 삼성) 계속 질거같고 순위 내려갈거 같으면 본인의 정신건강을 위해서 야구 안보는걸 추천함 | 21:17 | 5 |
| 15217359 | onair | 근데 안현민 왜 포수를 보는겨???? | 21:17 | 23 |
| 15217358 | onair | 엔씨) 잠만 건우 언제 빠짐???? | 21:17 | 10 |
| 15217357 | 잡담 | 삼성) 애들아 미친애있는거같다 | 21:17 | 64 |
| 15217356 | onair | kt) 아니 현민이 왜 저기서 저러고 있냐 | 21:17 | 43 |
| 15217355 | onair | 엘지) 케이크 먹으셬ㅋㅋㅋㅋㅋ | 21:16 | 24 |
| 15217354 | onair | 엘지) 헐 ㅋㅋㅋㅋㅋㅋ | 21:16 | 13 |
| 15217353 | onair | 엘지) 염감 피부 소중한데 어떡해 1 | 21:16 | 19 |
| 15217352 | 잡담 | 삼성) 걍 나갈란다 감쓰통 ㄹㅈㄷ네 | 21:16 | 27 |
| 15217351 | onair | 한화) 애기 좋아해 🌸🧨🪖⁺◟( • ө • )◞⁺🪖🧨🌸 1 | 21:16 | 16 |
| 15217350 | onair | 엘지) 친구한테 묻히는 수준으로 제대로했네 ㅋㅋㅋㅋㅋㅋ | 21:16 | 11 |
| 15217349 | onair | 엘지)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케이크도 블로킹하네 | 21:16 | 8 |
| 15217348 | onair | kt) 현민이 포수 못해서 포변한거야? 3 | 21:16 | 118 |
| 15217347 | onair | kt) ㅂㄴ ㅡ 갓세 1 | 21:16 | 17 |
| 15217346 | onair | 엘지) 내가 봤을땐 90즈들은 금쪽이같다 | 21:16 | 17 |
| 15217345 | onair | 엔씨) 아 수비 젠가질좀 작작해라 | 21:16 | 16 |
| 15217344 | onair | SSG) 걸어가욥 1 | 21:16 | 3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