꺅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kt) 전체플 보다가.. 우리도 치어팀장 바뀌면 정복같은거 좀 나아지나
- 17:25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자꾸만 수빈이 인터뷰 말만 생각나게함
- 17:25
- 조회 10
- 잡담
-
- 치어는 소속사? 아님 팀장? 에따라서
- 17:25
- 조회 25
- 잡담
-
- 관심있는 치어 영상 하나보고나면 인스타 돋보기 알고리즘 난리나있음
- 17:25
- 조회 20
- 잡담
-
- 우린 트월킹 그거 반응도 구린데 안없애더라
- 17:25
- 조회 56
- 잡담
-
- 가끔 인스타에 여러팀 찍는 치어찍덕 알고리즘 떠서 계정 들어가보면 진짜 팀바팀인거 더 잘보임
- 17:25
- 조회 59
- 잡담
-
- 정보가 잘못도는거같아서 정정하는데 작년 기아치어팀장이 삼성치어팀장으로 온건 아님
- 17:25
- 조회 83
- 잡담
-
- SSG) 난 성한이 감추로라도 올스타 갔으면 좋겠어
- 17:25
- 조회 17
- 잡담
-
- 엘지) 파도타기 좀 그만해
- 17:25
- 조회 66
- 잡담
-
- 제2의삐끼삐끼 제2의이주은 대만갈라고 혈안되서
- 17:24
- 조회 84
- 잡담
-
- ^ᶘ=ᵔⰙᵔ=ᕦᶅ^ ^ᶘ=ᵔⰙᵔ=ᕦᶅ^ ^ᶘᕤ=ᵔⰙᵔ=ᶅ^ ^ᶘᕤ=ᵔⰙᵔ=ᶅ^ ^ᶘ=ᕤᕦ=ᶅ^ ᕦ^ᶘ=ᵔⰙᵔ=ᶅ^ᕤ^ᶘ=ᕤᕦ=ᶅ^ ᕦ^ᶘ=ᵔⰙᵔ=ᶅ^ᕤ
- 17:24
- 조회 31
- 잡담
-
- 엘지) 오늘 ㅂㄴㄷ 왔음 ㅇㅇ
- 17:24
- 조회 160
- 잡담
-
- 엘지) 좀 딴소린데 노출있어도 이쁜 옷이 있거든? 근데 내가 겜덬인데 어어....그런 느낌의 노출정복을 입음
- 17:24
- 조회 24
- 잡담
-
- 엘지) 엠씨 응단 치어……. 내가 진심으로 돈만 많앗으면 트럭 보냈다
- 17:24
- 조회 11
- 잡담
-
- 근데 노출은 둘째치고 정복은 이쁘게 만들기가 힘든건가?
- 17:24
- 조회 65
- 잡담
-
- 갸치들은 뭐 영상뜨거나 글뜨는거만 봐도 원팀느낌임
- 17:24
- 조회 48
- 잡담
-
- 우린 진짜 치어 바뀐 거 개 큰 긍 ദ്ദി^ᶘ= •̅𐃬•̅=ᶅ^
- 17:24
- 조회 30
- 잡담
-
- 둥이네 콜라보 키티랑 꾸준히 하는 거 넘 부러워ㅠㅠㅠㅠㅠ
- 17:24
- 조회 31
- 잡담
-
- 삼성 새치어팀장 기아 전치어팀장이 롤모델이랬음
- 17:24
- 조회 208
- 잡담
-
- 치어팀장 추구미라고 얘기하다 욕처먹던 나날들이여 안녕ㅅㅂ.........
- 17:24
- 조회 11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