??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유영웅 뱉은건 좋은데 꼭 한경기 버리고 그걸 알아야하나
- 17:07
- 조회 4
- 잡담
-
- 삼성) 사실 난 자욱이 폼은 신경 안쓰고 디아즈 최종 부활 같은거만 신경 씀
- 17:07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오늘 FC두산에서 벗어나면 진짜 커피나눔한다...
- 17:07
- 조회 3
- 잡담
-
- 기아) 2026 ALL STAR GAME 나눔팀 BEST 12 선발투수 올러, 중간투수 정해영, 마무리 투수 성영탁, 3루수 김도영, 외야수 박재현이 BEST 12로 선정되었습니다!
- 17:07
- 조회 21
- 스퀘어
-
- SSG) 난 건우 첫 선발 로테 시즌이 너무 험난해서 뭐랄까 아깝달까
- 17:07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원태 열흘쉬고 1군오면 올브전에 한경기 선발뛰는데 이게 말이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
- 17:07
- 조회 8
- 잡담
-
- 엘지) 리오스 연투를 가급적 안 시킨다고 했지 연투불가라고는 안 했어 이미 토요일에 우리 역전못하고 동점이었으면 리오스 올리고 주영이 안 쓰려고 했음
- 17:07
- 조회 9
- 잡담
-
- 삼성) 생각해던 최악은 아니라서 일단 응원
- 17:07
- 조회 18
- 잡담
-
- 두산) 으지가 오늘 홈런 쳣으면 좋겟어
- 17:07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찬호는 진짜 91딱인데ㅜㅜ
- 17:07
- 조회 21
- 잡담
-
- 두산) 난 차라리 6명진 7준호 8재석 9찬호가 나은거같음
- 17:07
- 조회 13
- 잡담
-
- 삼성) 전뱅빼고 3루 복귀한게 속은 시원
- 17:07
- 조회 22
- 잡담
-
- 엔씨) 근데 지금 비안와?
- 17:07
- 조회 15
- 잡담
-
- 엔씨) 주원군 정말 열심히 투표했슈
- 17:06
- 조회 29
- 잡담
-
- 엘지) 어제 식식이 5회에 구속도 떨어지고 6회에 올라와서 점수 주는것보다 좋을때 끊어주는게 낫다고 판단해서 내렸대
- 17:06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윤준호 요즘 ㄱㅊ해서 뒤에서 안재석이 끊어먹는거 답답한데
- 17:06
- 조회 34
- 잡담
-
- 두산) 나도 종성이는 안올리는거 이해하는게
- 17:06
- 조회 53
- 잡담
-
- 두산) 8재석 9찬호가 낫지않나
- 17:06
- 조회 21
- 잡담
-
- 롯데) 내년에 없을 사람처럼 운영함
- 17:06
- 조회 36
- 잡담
-
- 엘지) 아 식식이는 어제 5회보니까 구속 떨어져서 바꿨다네
- 17:06
- 조회 5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