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럴려고 일찍 켰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김현수 올스타 혹시라도 나가면 진짜 인간적으로 진짜 맹구 실사 해줘라
- 17:27
- 조회 1
- 잡담
-
- 엘지) 우리 오늘 시구일정 없었나? 나 왜 3일 다 정해진 게 있다고 생각했지ㅋㅋㅋ
- 17:27
- 조회 1
- 잡담
-
- 한화) 급치어플보고 궁금해진건데 우리
- 17:27
- 조회 14
- 잡담
-
- 소신발언 일부 치어들 직업정신이란게 정말 있었다면 일단 춤연습을 많이 했을것 같아
- 17:27
- 조회 10
- 잡담
-
- 엘지) 보넥도 내일 아침에 엠카 사녹있어서 오늘 시구하기는 빡세지 않을까 했는데
- 17:27
- 조회 9
- 잡담
-
- 엘지 치어 정복 이거 진짜 밤티임
- 17:26
- 조회 84
- 잡담
-
- SSG) 인터뷰 없나 ૮₍ •̅ ᴥ •̅ ₎ა
- 17:26
- 조회 19
- 잡담
-
- 엔씨) 발전이나 태양이 내려갈줄
- 17:26
- 조회 16
- 잡담
-
- 엘지) ㅂㄴㄷ가 사람이름인줄 알고 엄청 끼워맞추고 있었는데
- 17:26
- 조회 103
- 잡담
-
- 엘지) 너네가 4월에 메가트윈스포나오게 와달라던 캐릭터 뭐였지?
- 17:26
- 조회 19
- 잡담
-
- 롯데) 파프걸 배송 엄청 빠르네
- 17:26
- 조회 18
- 잡담
-
- 둥이네는 콜라보 유니폼만 입어도 충분할거 같은데
- 17:26
- 조회 50
- 잡담
-
- 롯데) 이 정도 비로 취소될수도 있어?
- 17:26
- 조회 40
- 잡담
-
- 이제서야 말한다 ㄱㅎㄴ 자꾸 숏폼 노리고 노래 내는 것도 ㅈ같았고
- 17:25
- 조회 221
- 잡담
-
- kt) 전체플 보다가.. 우리도 치어팀장 바뀌면 정복같은거 좀 나아지나
- 17:25
- 조회 41
- 잡담
-
- 두산) 자꾸만 수빈이 인터뷰 말만 생각나게함
- 17:25
- 조회 57
- 잡담
-
- 치어는 소속사? 아님 팀장? 에따라서
- 17:25
- 조회 184
- 잡담
-
- 관심있는 치어 영상 하나보고나면 인스타 돋보기 알고리즘 난리나있음
- 17:25
- 조회 32
- 잡담
-
- 우린 트월킹 그거 반응도 구린데 안없애더라
- 17:25
- 조회 82
- 잡담
-
- 가끔 인스타에 여러팀 찍는 치어찍덕 알고리즘 떠서 계정 들어가보면 진짜 팀바팀인거 더 잘보임
- 17:25
- 조회 8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