ㅋ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반짝이랑 레이스 진짜 촌스러움
- 17:31
- 조회 0
- 잡담
-
- 엘지) 메가트윈스포를 터트려서 6회에 이주헌을 나오게 하자!!
- 17:31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오늘 최정 나온다 ㅠㅠ
- 17:31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강민호는 초반부터 실점하고 그래야 다음날 빼는거 같더라
- 17:31
- 조회 7
- 잡담
-
- 어제 치어 사이에 군인 한명 세워두고 트월킹 추는거 카메라 잡히는거 보고 기겁함
- 17:31
- 조회 35
- 잡담
-
- 난 키티네도 사자네도 솔까 삼진송 아무 생각 없는데 룡이네 그저~바라만 보고 있지~ 루 킹 삼 진 은 ㄹㅇㅠㅠㅠㅋㅋㅋㅋ
- 17:31
- 조회 14
- 잡담
-
- 엘지) 보넥도 분들 전원 다 오셨네
- 17:31
- 조회 67
- 잡담
-
- 엘지) 이미 시구썰은 한참전부터 돌았고 그래서 이미 티베에서 프리미엄 99민원?에 팔고있었음
- 17:30
- 조회 57
- 잡담
-
- 삼성) 밤티정복/돌핀 작년에도 있었는데 올해 입는 빈도수 늘어나고 사소한 디테일? 에서 진짜 체감 많이 됨ㅋㅋㅋ
- 17:30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치어팀장 바뀐대서 추구미보고 각오했는데 솔직히 생각보단 덜해서 (그렇다고 좋다는거 아님)
- 17:30
- 조회 24
- 잡담
-
- 정원공주 떠났고 이번 시즌 시은치어도 가버렸다
- 17:30
- 조회 62
- 잡담
-
- 두산) 혹시 볼파크 주변에서 사가지고 들어갈만한 음식 있을까?
- 17:30
- 조회 13
- 잡담
-
- SSG) 오늘 지타정 김좌익
- 17:30
- 조회 38
- 잡담
-
- ㄹㅇ 알고리즘 보니까 이상한 아웃송 다 뭔 한디제이??같은사람이 만든거던데
- 17:30
- 조회 21
- 잡담
-
- 아니 아예 꽁꽁 싸매고 입으라는게 아니라 좀 예쁘게 입으라고
- 17:30
- 조회 23
- 잡담
-
- kt) 260624 라인업
- 17:30
- 조회 24
- 스퀘어
-
- SSG) 근데 성한이 병현이는 저정도면 리셋도 리셋인데
- 17:30
- 조회 30
- 잡담
-
- 진짜 제일 긁히는건 키티네 삼진송임
- 17:30
- 조회 67
- 잡담
-
- 바지도 엉밑살 보이는 거 말고 좀 평범한 길이 상의도 걍 구단 유니폼이나 굿즈
- 17:30
- 조회 26
- 잡담
-
- 엘지) 아웃송을 저렇게 많이 찍어낼 이유가 없는데 진심ㅋㅋㅋㅋ
- 17:30
- 조회 1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