만약 중심타선과의 승부에서 안타 맞았으면 대량 실점 각오하고 플레이한 건 맞는데 일부러 만루 유도했다는 약간 다름 ㅋㅋㅋ 만루가 되어도 어쩔 수 없고 승부처는 중심타선 상대였다가 맞는
잡담 엘지) 어제 주영이 9회 상황은 컨택 좋은 상대 테세 상대로 3루 주자 컨택 플레이 막으려고 치기 어려운 공 주면서 볼넷 출루해도 쩔 수 없지 (만루되면 병살로 잡을 수 있으니깐) -> 만루 -> 상대 중심타선 삼진 2개 -> 경기종료
41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