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에는 경기중인데도 억까글 1 올라오면 억까글 파생글 주르르륵 올라오고
유난글 1개 올라오면 유난글 지적하는글 주르르르르륵 올라오고
진짜 스루하려고 해도 솔직히 버거움
예전에는 경기같이 달린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제는 억까와 유난을 지적하는 온에어라서 잘 안달리게 되더라 ㅠ
요즘에는 경기중인데도 억까글 1 올라오면 억까글 파생글 주르르륵 올라오고
유난글 1개 올라오면 유난글 지적하는글 주르르르르륵 올라오고
진짜 스루하려고 해도 솔직히 버거움
예전에는 경기같이 달린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제는 억까와 유난을 지적하는 온에어라서 잘 안달리게 되더라 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