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에는 경기중인데도 억까글 1 올라오면 억까글 파생글 주르르륵 올라오고
유난글 1개 올라오면 유난글 지적하는글 주르르르르륵 올라오고
진짜 스루하려고 해도 솔직히 버거움
예전에는 경기같이 달린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제는 억까와 유난을 지적하는 온에어라서 잘 안달리게 되더라 ㅠ
요즘에는 경기중인데도 억까글 1 올라오면 억까글 파생글 주르르륵 올라오고
유난글 1개 올라오면 유난글 지적하는글 주르르르르륵 올라오고
진짜 스루하려고 해도 솔직히 버거움
예전에는 경기같이 달린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제는 억까와 유난을 지적하는 온에어라서 잘 안달리게 되더라 ㅠ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💚마몽드 X 더쿠💚 더 강력해진 #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(50인) 335 | 06.22 | 33,881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24,341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98,161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15,681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78,731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3,54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11627 | onair | 삼성) 웅더레 했다 김영웅 협조해 | 19:36 | 4 |
| 15211626 | onair | 엘지) 타자님들아 일좀 해주세요 | 19:36 | 5 |
| 15211625 | onair | 두산) 어머 잘피햌ㅅ다 | 19:36 | 12 |
| 15211624 | onair | 삼성) 하는거보니 ꒰( ≖ _ ≖ )꒱ 담타석... | 19:36 | 10 |
| 15211623 | onair | 삼성) 다음 타석엔 칠거같음 ꒰( ꙨꙻᴗꙨꙻ )꒱ | 19:36 | 7 |
| 15211622 | onair | 기아) 민아 볼넷도 안타 ^ᶘ=˃̵ጥ˂̵=ᶅ^ | 19:36 | 3 |
| 15211621 | onair | 삼성) 뭔가 나아지긴햇는데 쓰읍... | 19:36 | 17 |
| 15211620 | onair | 기아) 진짜 하위타선 어쩜..삼진이 몇개야 | 19:36 | 34 |
| 15211619 | onair | kt) 우어 힘들만 해 풀로테 뛰는거라 | 19:36 | 9 |
| 15211618 | onair | SSG) 민준이를 위한 작디작은 득점..헤헤 | 19:36 | 13 |
| 15211617 | onair | 엘지) 6이닝은 먹었으면 좋겠는데ㅜ | 19:36 | 13 |
| 15211616 | onair | 삼성) 그래 삼진 아닌게 어디냐 | 19:36 | 18 |
| 15211615 | onair | 롯데) 느 낌 온 다 연 승 | 19:36 | 13 |
| 15211614 | onair | 기아) 민아ㅠㅠ제발 안타 | 19:36 | 16 |
| 15211613 | onair | kt) 우어나 영표나 로테 한번 빼주고 싶긴 하다ㅠㅠㅠ | 19:36 | 8 |
| 15211612 | onair | 한화) 점수 주면 안되겠지만 주게되면 4 | 19:36 | 60 |
| 15211611 | onair | 삼성) 그래도 4회에 70구 넘게 뺌 1 | 19:36 | 37 |
| 15211610 | onair | 삼성) 컨택이라도 한다 | 19:36 | 11 |
| 15211609 | onair | 엘지) 일단막았다୧(♧•̀ᗝ•́)(•̀ᗝ•́☆)و ̑̑˂ᵒ͜͡ᵏᵎ 1 | 19:36 | 12 |
| 15211608 | onair | 엘지) 톨아 6이닝만 먹어주면 안될까 근데 톨도 요즘 구속도 덜 나오는 것 같음 | 19:36 | 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