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잡담 삼성) 예전부터 억까도 많고 유난도 있었음 근데 새삼스레 피곤한게 예전에는 온에어때 경기내용에 관해서 쓰는글이 많아서 자연스럽게 떠내려가는게 많았는데
82 4
2026.06.24 15:56
82 4

요즘에는 경기중인데도 억까글 1 올라오면 억까글 파생글 주르르륵 올라오고
유난글 1개 올라오면 유난글 지적하는글 주르르르르륵 올라오고 
진짜 스루하려고 해도 솔직히 버거움 

 

예전에는 경기같이 달린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제는 억까와 유난을 지적하는 온에어라서 잘 안달리게 되더라 ㅠ

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0 06.21 43,533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22,449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98,161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15,17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78,731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3,341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08249 잡담 아니 근데 삐끼삐끼 릴스는 노림수 없이 터진거 아니냐 17:20 5
15208248 잡담 우린 진짜.. 팀장 바뀌고 나서 너무 나아져서 1 17:19 80
15208247 잡담 기아) 마마가 시라카와군한테 스파이크 세켤레 선물했대 1 17:19 35
15208246 잡담 엘지) 놀랬던건 우리 카테에도 황건하 쉴드 쳐주는 사람 꾸준히 있음 ㅋㅋ 1 17:19 26
15208245 잡담 롯데) 짐승님 선수시절때 진짜 무서웠는데 1 17:19 33
15208244 잡담 삼성 한복 정복이 작년이야? 8 17:19 94
15208243 잡담 실제로 BJ하는 치어도 있고 인스타피드 추구미가 (..) 인 치어도 있고 그렇지않나 1 17:19 35
15208242 잡담 삼성) 이럴꺼면 대체 8n구에 원태 왜내림 17:19 19
15208241 잡담 요새 방송사 안가리고 치어들 엄청 잡던데 그만했으면 좋겠음 17:19 15
15208240 잡담 삼성) 2자욱 괜찮았으니까 나쁘지않음 1 17:19 7
15208239 잡담 정작 그 이주은치어 삐끼삐끼는 노림수라고는 하나도 없어서 터진 건데ㅋㅋㅋ 2 17:19 83
15208238 잡담 엘지) 아 근데 진짜 태닝키티는 안오나(♧◔ᴗ◔ )(☆◔ᴗ◔ ) 1 17:19 26
15208237 잡담 기아) 챔필에서 탐다오 향 나게 생겼네 17:18 49
15208236 잡담 난 올스타 원태인 파란링겔 좋았었음 1 17:18 26
15208235 잡담 삼성 작년에 되게 스포티하게 이쁘다고 생각한적있는3ㅔ 7 17:18 157
15208234 잡담 기아) 아이돌 사이에 기아 타이거즈를 끼워 넣으면 티가 날까? 5 17:18 116
15208233 잡담 한화) 헐 현빈이 올스타 베스트 12 됐어? 1 17:18 71
15208232 잡담 엘지) 최근에 직관 엄청 가서 타팀이랑 비교하는데 유난히 옷이 너무 강조와 노출도 심하고 이뿌지도 않은듯 ㅠㅠ 1 17:18 63
15208231 잡담 어제 삼엘 경기 치어 번갈아가며 비춰줬는데 5 17:18 274
15208230 잡담 ㅇㅇㄱ 떡 먹고 체한거 답이 없구나૮₍ ›´-`‹ ₎ა 5 17:17 6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