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이미 주전인 선수 우선으로 쓰는게 이상할건 없자나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626746 무명의 더쿠 | 15:55 | 조회 수 73 유망주는 유망주인거고 주전은 이미 보여준게 있으니 주전인건데 이거 자체를 이해 못하는 사람들이 있더라 주전쪽에 확률을 더 걸어보는게 어찌보면 당연한거 아냐?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