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솔직히 어제 언태 못했다고 하는애들은 진짜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625340 무명의 더쿠 | 15:54 | 조회 수 141 노양심이라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 아득바득 잘한거는 아니라고 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