타싸에서 한시간전쯤 올스타 썰 올라왔었는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621566 무명의 더쿠 | 06-24 | 조회 수 5861 엘지가 두명가고 두산은 외야 한명만 됐다고했음 (외야중에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