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엘지) 눈뜨자마자 케이크 주워먹는 오스틴 생각나서 웃음터짐
- 08:04
- 조회 0
- 잡담
-
- 엔씨) 반대급부로 도루 실패도 많다. 32번을 실패했다. 성공률로 따지면 72.4%로 발야구의 효용성에서는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. 주루사도 32번으로 가장 많다.
- 08:03
- 조회 6
- 잡담
-
- SSG) 인천군 가나디? ૮₍◕ᴥ◕₎ა?
- 08:03
- 조회 12
- 잡담
-
- 롯데) 찬형이 요즘 보니까 정품찬형이던데 동현이 자리에 쓸라나
- 08:02
- 조회 7
- 잡담
-
- 기아) 준수 지금 성적 유지하고 규정 채우면 골... 그거도 노릴만 하지 않나?
- 08:02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아니 앺겜 댓글 ㅅㅂㅋㅋㅋㅋ 뭔 유치원생 아빠 멘트마냥
- 07:59
- 조회 104
- 잡담
-
- 엘지) 둘이 자세 동기화된거 웃기네 ㅋㅋㅋ
- 07:57
- 조회 80
- 잡담
-
- 엘지) 현식이 3,191일만에 선발승👏🏻👏🏻👏🏻
- 07:57
- 조회 47
- 잡담
-
- 롯데) 신동건은 아직이랬지?
- 07:57
- 조회 45
- 잡담
-
- 한화) 소소한건데 나 시환이가 꾸준히 한감 감사하다고 언급해주는게 좋다
- 07:54
- 조회 65
- 잡담
-
- 키움) 하성이 왠지 펫코파크에서 살아날것같음
- 07:53
- 조회 45
- 잡담
-
- kt) 아니 어제 현민이 보느라 잘 몰랐는데 박무리 공 개좋았넼ㅋㅋㅋㅋㅋ
- 07:52
- 조회 72
- 잡담
-
- SSG) 고작 스무살, 제춘모-송은범-김광현 소환 실화? 첫 승 얼마나 간절했으면 “직접 노트에 쓰면서 타자 분석했다”
- 07:52
- 조회 127
- 스퀘어
-
- 한화) 어제 직관에서 나가소리 들렸다는데
- 07:51
- 조회 111
- 잡담
-
- 엘지) 주헌이 아버님(아님)이 친구 분 액막이 네로 부러워 ㅋㅋㅋ
- 07:50
- 조회 151
- 잡담
-
- 한화) ㄱㄱㅁ 언제 나가냐....
- 07:47
- 조회 44
- 잡담
-
- SSG) ꉂꉂ૮₍ •̅𐃬•̅ ₎აꉂꉂ૮₍ •̅𐃬•̅ ₎ა
- 07:46
- 조회 114
- 잡담
-
- 고척 야푸 질문! 광어계란롤 같은 게 있어?
- 07:45
- 조회 99
- 잡담
-
- 한화) 김경문 코시까지 처갔는데 올스타 감독 아닌거 욱긴듯...
- 07:42
- 조회 173
- 잡담
-
- 한화) 우드랜드선생님...🧡
- 07:39
- 조회 14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