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 18-19? 이쯤 키움은 이정후 넘으면 김하성 김하성 넘으면 박병호 박병호 넘으면 개잘치는용타 이랬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615297 무명의 더쿠 | 15:46 | 조회 수 203 ㄹㅇ로 미쳤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