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잡담 나 하성선수 크보시절 봤단말이야..... 김하성 이정후 김혜성 박병호 봤단말이야...
188 2
2026.06.24 15:45
188 2

너 무 무 서 워((하지만 언제든 오시게 된다면 늘 너무 환영입니다 하지만 너무 무서워요 무서워할수는 있잖아요ㅠㅠㅠㅠㅠㅠ))

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06.21 45,020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24,341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98,161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15,681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78,731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3,549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11627 onair 엘지) 타자님들아 일좀 해주세요 19:36 0
15211626 onair 두산) 어머 잘피햌ㅅ다 19:36 2
15211625 onair 삼성) 하는거보니 ꒰( ≖ _ ≖ )꒱ 담타석... 19:36 2
15211624 onair 삼성) 다음 타석엔 칠거같음 ꒰( ꙨꙻᴗꙨꙻ )꒱ 19:36 3
15211623 onair 기아) 민아 볼넷도 안타 ^ᶘ=˃̵ጥ˂̵=ᶅ^ 19:36 1
15211622 onair 삼성) 뭔가 나아지긴햇는데 쓰읍... 19:36 14
15211621 onair 기아) 진짜 하위타선 어쩜..삼진이 몇개야 19:36 30
15211620 onair kt) 우어 힘들만 해 풀로테 뛰는거라 19:36 8
15211619 onair SSG) 민준이를 위한 작디작은 득점..헤헤 19:36 11
15211618 onair 엘지) 6이닝은 먹었으면 좋겠는데ㅜ 19:36 13
15211617 onair 삼성) 그래 삼진 아닌게 어디냐 19:36 17
15211616 onair 롯데) 느 낌 온 다 연 승 19:36 11
15211615 onair 기아) 민아ㅠㅠ제발 안타 19:36 16
15211614 onair kt) 우어나 영표나 로테 한번 빼주고 싶긴 하다ㅠㅠㅠ 19:36 8
15211613 onair 한화) 점수 주면 안되겠지만 주게되면 3 19:36 57
15211612 onair 삼성) 그래도 4회에 70구 넘게 뺌 1 19:36 34
15211611 onair 삼성) 컨택이라도 한다 19:36 11
15211610 onair 엘지) 일단막았다୧(♧•̀ᗝ•́)(•̀ᗝ•́☆)و ̑̑˂ᵒ͜͡ᵏᵎ 1 19:36 12
15211609 onair 엘지) 톨아 6이닝만 먹어주면 안될까 근데 톨도 요즘 구속도 덜 나오는 것 같음 19:36 8
15211608 onair 두산) 승민이 삼성시절부터 별명이 몽골리안이래 힘이 좋아서 19:36 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