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잡담 SSG) 날 쓱구보게한 베늅 어썩이가 20시즌엔 지는거보고 잠시 자고와도 지고있었더라고했는데
89 0
2026.06.24 15:43
89 0

૮₍ ›´-`‹ ₎ა... 정말이잖냐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1 06.21 43,533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22,449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98,161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15,17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78,731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3,341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08331 잡담 엘지) 오늘 아무튼 절대 이겨라 17:29 0
15208330 잡담 엘지) 엘지휀들과 원도어가 다시 이어준 인연이야 ㅋㅋㅋㅋ 주헌이랑 재현이 17:29 5
15208329 잡담 엘지) 혹시 단상 올라와서 응원주도도 하나 17:29 11
15208328 잡담 두산) 이미 길지만 연패는 짧게 가자……ㅠ 17:29 7
15208327 잡담 한화) 우린 아웃송 세개인가? 17:29 13
15208326 잡담 엘지) 미리 시구 안알린 이유가 뭐지? 1 17:29 54
15208325 잡담 엔씨) 행님 다이노스 또 이깃네 17:29 24
15208324 잡담 엘지) 어..기습시구 좋은것같아 3 17:28 134
15208323 잡담 엘지) 노출 있어도 예쁘면 그러던가 말던가인데 음.. 치어복이 기괴하고 괴랄해 17:28 15
15208322 잡담 사자네 소영치어 ㄹㅇ 웃는게 진짜 너무너무 예쁜데 보는사람까지 행복해지더라ㅋㅋㅋㅋㅋ 5 17:28 67
15208321 잡담 작년에 삼성 치어 의상 이거 진짜 좋았는데 2 17:28 208
15208320 잡담 삼성) 중계 잡히는것만봐도 기존팀이랑 새로운팀장팀이랑 추구미가 다름 3 17:28 97
15208319 잡담 수원구장 앞에 홈플러스가서 먹을거사려고하는데 뭐가있을까? 5 17:27 36
15208318 잡담 정복 밤티나는 이유는 이것 저것 다 노리고 싶으니깐... 17:27 45
15208317 잡담 밤티아웃송 한군데서 독푼거던데 5 17:27 304
15208316 잡담 엘지) 딱히 윤승이 안싫은데 응원 안끊어줄때가 진짜 힘들어 1 17:27 38
15208315 잡담 엘지) 우리 지금까지 연예인시구썰 떠도 시리즈전에 안뜨면 없었는데 17:27 43
15208314 잡담 기아) 전체 치어플 보면서 또 생각나는 사람... 가예치어 。° ^ᶘ=°´ᝪ`°=ᶅ^°。 3 17:27 116
15208313 잡담 삼성) 혜인치어 좋은데 10 17:27 180
15208312 잡담 엘지) 얘들아 명재현 등번호 63임 16 17:27 27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