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말 수많은 표현이 생각나지만 참을 뿐이야 (♧ᵕ̩̩ㅅᵕ̩̩ )(☆ᵕ̩̩ㅅᵕ̩̩ ) 반짝 거리는 재질은 누구 생각일까? 이윤승 배구 GS 응단 시절에는 트로트에서 입는 반짝이 자켓입고 응원 유도하는거봤었는데 그거입으면 치어복이랑 걍 세트야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