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잡담 박종훈 아직 현역입니다 오지마세요
85 0
2026.06.24 15:42
85 0

@김하성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0 06.21 42,985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22,449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98,161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15,17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78,731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3,341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08088 잡담 두산) 9번 하위인거 아는데ㅠ 그래도 테세랑 연결되는 타순인데ㅠㅠ 17:06 0
15208087 잡담 엘지) 왜 올해부터 패드 투표하냐 ㅂㅈ선거 재선거 17:06 5
15208086 잡담 두산) 와 영하는 진짜 팬들이 힘내서 보내는거다 17:06 4
15208085 잡담 삼성) 박진만이 다신 안쓰게할려면 어제 유영웅정도로 토해줘야됨 17:05 7
15208084 잡담 24 이주은 삐끼삐끼 25 김정원 홀드업 이후로 릴스용 아카송 찍어내는 느낌 17:05 23
15208083 잡담 삼성) 그래도 오늘 3루로 복귀해서 다행임 17:05 3
15208082 잡담 삼성) 김영웅이 유궤아아아아아악 해서 다행이지 어정쩡 했으면 오늘도 유영웅이다 1 17:05 11
15208081 잡담 롯데) 아니 다 떠나서 아가 아프다는데 그걸 꾸역꾸역 17:05 14
15208080 잡담 엘지) 고양이 흉내는 ㄹㅇ 수치심들정도임 1 17:05 33
15208079 잡담 근데 선수단투표 되게 칼같으면서 또 0표이런건안나오는거보면 17:05 45
15208078 잡담 두산) 아 씨 의지 왤케 감독으로 나가는 것 같냐 1 17:05 39
15208077 잡담 삼성) 자욱이 안뺀건 이해가능이고 1 17:05 25
15208076 잡담 롯데) 다 떠나서 박세웅 골반 안 좋잖아 17:05 13
15208075 잡담 엘지) 쌍둥이 할아버지 팬분들 진짜 모든 응원가 동작을 다 하시던데 17:05 33
15208074 잡담 80만표 뒤집혔다그래서 놀랐는데 성적보고 오히려 이해했다가 다시놀람 17:05 83
15208073 잡담 삼성) 2. 무명의 더쿠 욱아 노인공격하고 밥상 차려라 1 17:05 19
15208072 잡담 엘지) 아무리 고양이 흉내를 내고 야호 하면서 갸루밈에 사형 선고 해봤자 본인들은 이주은이 못될텐데 1 17:05 40
15208071 잡담 두산) 걍 아무나 튀어나와서 3루 시위하고 3루좀 먹어주라 2 17:05 19
15208070 잡담 두산) 의지야 얼라우산 그만써라 17:05 15
15208069 잡담 기아) 끼끼 작년엔 퓨쳐스 올스타 올해는 1군 올스타 17:05 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