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미들 잘 지내고 있어? 야구말고 딴 얘기할래 ㅠㅠ
롯데리아 말차빙수 새로 나왔어
그래도 난 일반 팥빙수가 맛있더라
과일이 듬뿍 들었거든
도미들도 시원한거 먹으면서 더위 조심해🍉🥤
우리 건강하자 몸도 마음도💜
롯데리아 말차빙수 새로 나왔어
그래도 난 일반 팥빙수가 맛있더라
과일이 듬뿍 들었거든
도미들도 시원한거 먹으면서 더위 조심해🍉🥤
우리 건강하자 몸도 마음도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