투수겸할때 구속 궁금해서 김건희 구속 서치했는데 30분동안 다른사람얼굴만봄 썅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오늘도 5번 이내에서 점수 내자 (제발)
- 16:59
- 조회 1
- 잡담
-
- 엘지) 우리 치어하면 몇년전에 자기들끼리 저격하고 그랬던거 생각남
- 16:59
- 조회 30
- 잡담
-
- 두산) 올스타 결과봤는데 자누양이 진짜 큰일했다
- 16:59
- 조회 16
- 잡담
-
- 삼성) 나는 감독이 최원태 못미더운티 내는것도 짜증나..
- 16:59
- 조회 16
- 잡담
-
- 타팀사민단으으로서 전사민선수 (선수만ㄱㅊ다면)감추로 보고싶어
- 16:58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와중에 으지 홈런 더비 나가려나...?
- 16:58
- 조회 32
- 잡담
-
- 롯데) 박세웅 5월초에 쉬긴했는데 9일인가 쉬고 로테 드감
- 16:58
- 조회 35
- 잡담
-
- 엔씨) 그래도 총점수보니까 팬투표도 열심히 한 보람있다
- 16:58
- 조회 15
- 잡담
-
- 삼성) 그럼 어제 왜 84구에서 내렸냐고 답답해 ㅠ
- 16:58
- 조회 27
- 잡담
-
- 삼성) 지금 우리만 난리인건가 싶다
- 16:58
- 조회 36
- 잡담
-
- 와 박성한도 선수단표수 엄청 높다
- 16:58
- 조회 55
- 잡담
-
- 한화) 우리 올스타 예상대로 간거야?
- 16:58
- 조회 68
- 잡담
-
- 두산) 지강이도 투수 많아서 상무 정병존이지?
- 16:58
- 조회 29
- 잡담
-
- SSG) 건우 말소 왜 안시키지... 그러면 결과적으로 6선발 돌리는 셈인데 너무 비효율적인거 아닌가
- 16:58
- 조회 18
- 잡담
-
- 삼성) 6선발 그 누구한테도 도움이 안됨
- 16:58
- 조회 14
- 잡담
-
- 엘지) 보경이 얼라 때라면 풀타임 첫해였던 21년도에 감추로 가는 게 적기였을텐데 그 때 코로나로 올스타전을 안 함
- 16:58
- 조회 19
- 잡담
-
- 한화) 헐 올스타 점수 보고 왓는디
- 16:58
- 조회 67
- 잡담
-
- 한화) 한화 이글스 6월 24일 예상 달성 기록.txt
- 16:58
- 조회 10
- 잡담
-
- 삼성) 투표 끝까지 열심히 하길 잘했다
- 16:58
- 조회 43
- 잡담
-
- 엘지) 아니 뭐 저 아웃송을 몇개를 만드는건지.. 그리고 팀이랑 연관도 없어보이고
- 16:58
- 조회 3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