키움팬들도 스카우터한테 자리 양보하고 그러지않았나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5609198 무명의 더쿠 | 15:40 | 조회 수 135 그 다이아석 안우진 보러 스카우터 오니까팬분이 자리 양보해서 수비이닝에 앉을수있게 했던게 기억남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