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구오면 안될까 ◕▾◕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@올러 @올러 @올러 @올러 @올러
- 16:50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오늘 인터뷰
- 16:50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당황스러워서 대구리만 긁게 됨
- 16:50
- 조회 1
- 잡담
-
- 엔씨) 7월 19일 하모 프렌즈 x nc 다이노스
- 16:50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 마무리 선수가 잘하나보네
- 16:50
- 조회 10
- 잡담
-
- 기아) 준수 올스타는 내년에도 있자나 ^ᶘ=◕ᴗ◕=ᶅ^
- 16:50
- 조회 3
- 잡담
-
- 므찌나오빠 팬 득표수는 걍 사랑이 느껴짐
- 16:50
- 조회 20
- 잡담
-
- 엔씨) ヽʕ˶ᵔ Ⱉ ᵔ˶ʔノ(Ⱉ ᵔ˶ノʔヽʕ o ʔノʕヽ˶ᵔ Ⱉ)ヽʕ˶ᵔ Ⱉ ᵔ˶ʔノ
- 16:50
- 조회 7
- 잡담
-
- 롯데) 5. 무명의 더쿠 16:43 이모 동희 가능해? 9. 무명의 더쿠 = 원덬 16:44 ☞5덬 동희는...키가 크잖아! 11. 무명의 더쿠 16:45 ☞9덬 그럼 이모 한동희 12. 무명의 더쿠 16:45 ☞11덬 원덬 죽일라고 작정햇구나 너가
- 16:50
- 조회 16
- 잡담
-
- 삼성) 감독 인터뷰 보려고 기사란 새고하는데 감독통옴
- 16:50
- 조회 37
- 잡담
-
- 엘지) 보경이는 근데 감추로도 못간게 신기하다
- 16:50
- 조회 39
- 잡담
-
- 두산) 오늘이다 좌민석-중수빈-우승민
- 16:50
- 조회 39
- 잡담
-
- kt) 키티들은 누가 감추 뽑히면 좋겠어?
- 16:50
- 조회 24
- 잡담
-
- 두산) 찬호 명진 자리 한번 바꿔보지
- 16:50
- 조회 21
- 잡담
-
- 두산) 오늘 내가 생각한 최선의 라인업은 아니지만 걍 카 하나 빠진 걸로 숨은 좀 쉬어지는 상태
- 16:50
- 조회 31
- 잡담
-
- 삼성) 난 지금 선발들 규정이닝 간당간당이 제일 빡쳐
- 16:50
- 조회 13
- 잡담
-
- 두산) ㅍㅁ 감추 한명도 없을 수도 있어?
- 16:49
- 조회 108
- 잡담
-
- 삼성) 솔직히 선수도 저런 휴식 안 원할거라 생각함
- 16:49
- 조회 18
- 잡담
-
- 와 근데 롯데팬들이 투표를 진짜 안했구나
- 16:49
- 조회 53
- 잡담
-
- 롯데) 이이무라 제발제발 잘했음 좋겠다.
- 16:49
- 조회 7
- 잡담